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.바로 아웃콜 담당 직원이 연락 드려 해당 유선상으로 사과 드리고 교환으로 진행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다만 반품프로세스와 출고 프로세스가 다르기에(반품은 저희 담당 대한통운 센터에서 처리 합니다)똑같은 제품을 실밥만 정리하여 보내드릴 수 없는 점 안내 드리며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.아무쪼록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재차 같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해당 내용은 상품팀과 물류팀에 전달하여 상품 검수에 더욱 꼼꼼히 신경 쓸 수 있도록하겠습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RUNBLACK
작성일 2021-05-13
평점